“전갈자리 시즌: 내면의 힘을 깨우는 계절”

전갈자리 시즌에 대해 궁금한 것들

전갈자리 시즌이 돌아왔다. 올 가을은 단순히 호박 양념 커피와 새로운 자켓을 사는 시기가 아니다. 전갈자리 시즌은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지속된다. 이 시기는 우리의 직관을 강화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기회를 제공한다. 흥미로운 점은 이번 해에는 전통적인 '커핑 시즌', 즉 연애 시즌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자율성과 독립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한다. 이는 전갈자리의 반항적 성격을 잘 반영하는 부분이다. 전갈자리는 모든 것을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이 점에서, 누군가가 그들의 말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면, 조용히 관계를 멀리할 가능성이 높다.

전갈자리의 성격과 영향력

전갈자리는 고정된 물의 별자리로 알려져 있으며 성격적으로는 감정적이고 깊이 있는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그들은 매우 충성스럽고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긴다. 만약 누구라도 그들을 짜증 나게 하면, 그들은 반드시 보복할 것이다. 그래서 전갈자리와 평화롭게 지내려면 그들의 영역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왕성과 해왕성이 전갈자리의 태양에 부드럽게 영향을 미치면서, 그들의 진정한 성격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이들은 결코 변하지 않고 항상 함께하는, 진정한 충성심을 가진 별자리 중 하나다.

별자리와 더불어 알아야 할 중요한 날짜

전갈자리의 시즌 동안 주목해야 할 주요 날짜들이 있다. 특히, 11월 1일은 전갈자리에서의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날로, 삶을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작을 제공한다. 같은 달 19일에는 명왕성이 다시 워터맨 자리로 들어가며, 이를 통해 우리는 올 초부터 9월까지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월 21일에는 해가 궁수자리에 들어가면서 전체 분위기가 밝아지고 모험적인 요소가 추가될 것이다. 이러한 변화들은 우리에게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고, 우리 삶의 의도와 방향성을 명확히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Leave a Comment